슈퍼밸류 타케스에 오우라점(スーパーバリュータケスエ大浦店)

주소: 長崎県対馬市上対馬町大浦60-1

전화번호: 0920-86-2000

영업시간: 09:00 ~ 22:00 (일요일에는 아침 8시 오픈)

휴무일: 연중무휴

맵코드: 972 007 191*36


히타카츠 상점가에는 통칭 '작은 밸류'라고 불리는 타케스에 히타카츠점(タケスエ比田勝店)이 있어서 간단한 쇼핑에는 문제가 없습니다만 아무래도 상품의 구색이 그리 다양하진 못하기 때문에 교통수단과 시간이 허락한다면 오우라에 있는 '큰 밸류'에 많이들 다녀오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희도 저녁식사를 마치고 야식이라도 사올 겸 오우라로 향했습니다.


히타카츠에서 오우라 밸류마트까지는 차로 약 10분 정도 걸립니다. 이곳에는 '밸류 스타디움'이라는 이름으로 식료품을 주로 취급하는 슈퍼밸류 타케스에 이외에도 드럭스토어인 마츠모토키요시(マツモトキヨシ)나 각종 잡화를 판매하는 라이프베이스(ライフベース) 등이 함께 위치해 있어서 일반적인 여행뿐만 아니라 낚시나 캠핑 등에 필요한 물품들도 대부분 구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렌터카로 방문하기에도 편하구요. 다만 면세 혜택은 마츠모토키요시에서만 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주류 코너로 가보니 다양한 일본 소주들 사이에 참이슬이 슬그머니 끼어있네요.


대마도의 향토 소주인 야마네코(やまねこ)도 다양한 사이즈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대마도 내의 유일한 양조장인 카와치 주조(河内酒造)에서 생산하는 보리소주라고 하는데 맛이 어떨지 몰라서 우선 꼬마(ちび)라고 이름붙여진 작은 병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일본주(사케) 코너에서는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은 쿠보타(久保田)나 핫카이산(八海山) 시리즈와 함께 대마도의 지자케(地酒)인 시라타케(白嶽)가 많은 지분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이 중에서 시라타케 조센(上撰)을 한 병 집어들었습니다.


맥주는 상시적인 할인행사 덕분에 요즘은 국내가 더 저렴한 경우도 많아서 그나마 몸값을 유지하고 있는 에비스를 적당히 주워담았습니다. 전반적인 주류 가격은 나중에 방문할 다른 마트들에 비해 약간 비싼 편인데다 위스키나 리큐르 등은 종류도 많지 않아서 굳이 여기서 구입해야 할 필요성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술안주 코너에서 마른안주도 적당히 구입하고


즉석식품 코너로 가 보니 20% 타임세일이 진행중이었습니다만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종류가 그리 다양하진 않더군요. 튀김(이건 타임세일 제외)과 도시락, 반찬류 정도가 약간 남아있었고 회나 초밥은 전혀 보이질 않았습니다. 이런 쪽을 노리려면 조금 더 일찍 갈 필요가 있겠네요.

Posted by eufy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