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하라 쇼핑센터 티아라(いづはらショッピングセンターティアラ)

주소: 長崎県対馬市厳原町今屋敷661-3

전화번호: 0920-52-6664
(분실물 등의 문의는 1층 관리실 0920-52-7241)

홈페이지: http://izuhara-tiara.com/

영업시간: 1층 09:00 ~ 20:00, 2층 09:00 ~ 21:00
(일부 영업시간이 상이한 매장이 있으므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휴무일: 연중무휴

맵코드: 526 139 089*85


레드캐비지 쓰시마 이즈하라점(レッドキャベツ対馬いづはら店)

전화번호: 0920-52-7387

홈페이지: http://www.red-cabbage.com/

영업시간: 09:00 ~ 22:00 (일요일은 아침 8시부터 영업)

휴무일: 연중무휴


이즈하라의 랜드마크이자 여행객이 가장 많이 모이는 장소는 아마 이곳 티아라몰이 아닐까 싶습니다. 외곽에 있는 다른 마트들보다 조금 비싼 감은 있지만 접근성이 워낙 좋고 여러 업종이 모여있다 보니 가격적인 단점은 충분히 상쇄되는 것 같더군요. 지하주차장도 90분까지는 무료(이후 30분당 50엔)라서 차를 가지고 방문하기에도 무리가 없구요.


1층에는 모스버거를 비롯한 음식점과 제과점, 의류매장, 약국, 버스 매표소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식사를 해결하시고자 할 경우에는 우동과 덮밥류를 파는 타이슈안(対州庵)이나 식사와 술을 겸할 수 있는 하카타이치방도리(博多一番どり)를 찾으시면 됩니다.


반대쪽으로 나가면 식품 전문 슈퍼마켓인 레드캐비지가 있습니다. 매장 바깥부터 이런저런 매대가 많네요.


여기서도 곤약 젤리가 상당한 지분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반입 금지 안내문도 함께 붙어있었지만요.


소고기 때깔이 참 곱습니다. 저녁식사를 마치고 다시 방문하니 회나 육류 코너에는 타임세일이 적용되는 품목들도 꽤 보였습니다.


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호로요이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위스키 등의 고도수 주류는 사진에 보이는 부분이 거의 전부였던 것 같습니다. 가격은 다이렉스보다 대체로 약간 더 비싼 편이었고 그나마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품목들은 대부분 품절이었습니다. 어차피 레드캐비지에서는 면세 혜택도 받을 수 없으니 한국에 가져가실 술은 다른 곳에서 구입하시는 쪽이 나을 듯 합니다.


야식에 곁들일 술로는 일본식 탁주인 니시노세키(西の関) 니고리자케(にごり酒)와 스파클링 사케인 미오 드라이를 골랐습니다. 니고리자케는 이번에 처음 마셔봤는데 청주와 막걸리를 반반씩 섞어놓은 느낌이 나더군요.


안주거리를 고르던 중에 아나고 칩이 보여서 신기한 마음에 하나 구입해 보았습니다. 맛은 그냥 짭조름한 건어물 느낌이었지만요.


레드캐비지 앞에 있던 가챠를 구경하다 보니 익숙한 얼굴들이 보이네요.


1층을 다 돌아봤으니 이제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2층의 절반 가량은 아스나로(あすなろ) 매장이, 나머지 절반에는 100엔샵인 토쿠토쿠야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두 매장은 모두 잡화를 취급하고 있어서 서로 겹치는 품목들도 꽤 있습니다. 다만 토쿠토쿠야가 실용적인 생활잡화 중심인 반면 아스나로는 선물이나 완구류 등을 중점적으로 다루는 느낌이었습니다. 덤으로 아스나로에서는 면세 혜택을 받을 수도 있고요.


히나마츠리가 얼마 남지 않아서인지 히나닌교(雛人形)도 판매 중이네요.


본격적인 게임센터라고 말하기에는 민망한 규모지만 아스나로에는 게임기와 스티커사진기, 토이크레인 등도 몇 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태고를 한 판 했었는데 태고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설치된 게임기들의 버전이 약간 오래된 것 같더군요.


아스나로 매장 옆에는 일본 관광 특산품점이 자리잡고 있어서 대마도를 중심으로 한 일본 각지의 특색 있는 식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매장에 일본 학생들이 잔뜩 모여 있길래 뭔가 했는데 알고 보니 카페를 겸하고 있었네요. 이곳 역시 조건을 만족할 경우 면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eufy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